반응형
깃허브 데스크탑으로 프로젝트 관리하기 강의 오픈!! (인프런 바로가기)
3D 오브젝트 만들기
2D 메쉬 스핀 / 스크류를 이용하여 물통 만들기 (2D Mesh Spin / Screw)
여러 개의 머티리얼 할당해서 3 x 3 루빅스 큐브 만들기
ㄴ 텍스처 페인트로 색칠하기 (Texture Paint)
ㄴ UV 레이아웃을 내보낸 후 색칠하기 (UV Layout)
블렌더 기본
애드온 - 키보드, 마우스 입력을 화면에 보여주기 (Install Screencast Keys in Blender)
단축키 F9로 왼쪽 아래 패널 다시 불러오기
3D 뷰포트 오른쪽 상단 메뉴 단축키
블렌더 화면 조작 및 단축키 + 파이 메뉴
오브젝트의 오리진, 피봇 설정 (Origin, Pivot)
그리드 기반 이동과 격자 단위 변경 + 스냅 (Grid-based Movement + Snap)
에디트 모드
이미지 오려내기 / 누끼 따기 (Make 2D Mesh)
셰이딩 Shading
컬러 그리드 텍스쳐 적용하기 (Color Grid Texture)
유니티 & 블렌더
유니티 오브젝트를 블렌더로 내보내기 (export FBX)
블렌더 오브젝트를 유니티로 내보내기 (export FBX)
블렌더 오브젝트를 유니티로 내보내기 - Scale 설정
반응형
'링크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Script, React 링크 (0) | 2023.07.29 |
---|---|
C, C++ 링크 (0) | 2023.07.29 |
Project (0) | 2022.08.13 |
Node JS 링크 (0) | 2022.08.13 |
픽슬러 링크 (0) | 2022.08.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