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깃허브 데스크탑으로 프로젝트 관리하기 강의 오픈!! (인프런 바로가기)
해상도를 바꾸어서 화면에 들어오는 크기를 조절해보자.
0번 키를 누르면 카메라가 바라보는 화면으로 전환된다.
이때, 카메라의 크기가 가로가 길고 세로가 짧다.
카메라의 화면 비율, 해상도는 아래의 프린트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변경할 수 있다.
해상도를 조절하면 카메라의 크기가 변하게 된다.
해상도 X Y 아래의 %는 렌더링 해상도에 대한 비율 축적이다.
F12를 누르면 현재 화면을 렌더링한다.
%를 10%로 하면 화면이 작게 나온다.
아래는 50%로 설정 했을 때 커진 모습이다.
반응형
'개발 >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 - .blender 파일을 유니티로 가져오기 (0) | 2022.07.23 |
---|---|
블렌더 - 카메라 잠금 (Lock Camera to View) (0) | 2022.07.09 |
블렌더 - 단축키 F9로 왼쪽 아래 패널 다시 불러오기 (0) | 2022.07.04 |
블렌더 - 2D 메쉬 스핀 / 스크류를 이용하여 물통 만들기 (2D Mesh Spin / Screw) (0) | 2022.07.04 |
블렌더 - 이미지 오려내기 / 누끼 따기 (Make 2D Mesh) (0) | 2022.07.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