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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는 핫 리로드(Hot Reload) 방식으로 게임 플레이 중에도 스크립트를 변경하면 컴파일 후 적용이 된다.
그러나 이 방식은 프로젝트 크기가 클수록 효과는 없고 불필요한 컴파일 시간만 늘어나게 된다.
따라서 컴파일 옵션을 변경해서 게임 플레이 중에는 스크립트를 변경해도 컴파일이 되지 않도록 할 필요가 있다.
[Edit] → [Preferences...] → [General]에서 Script Changes While Playing에서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기본 옵션은 Recompile And Continue Playing이다.
Recompile After Finished Playing을 선택하면 게임 플레이 중에는 스크립트를 바꿔도 컴파일을 하지 않는다.
Stop Playing And Recompile의 경우는 게임을 강제로 종료한 후, 다시 컴파일 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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