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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인식해서 오브젝트를 생성해보자.
먼저 CylinderTarget 오브젝트를 만든다.
그리고 Add Target을 클릭한다.
사용할 이미지는 아래와 같으며 비율은 13:20 이다.
이후 멀티 타겟팅으로 오브젝트 띄우기와 과정이 거의 같다.
뷰포리아에 입력한 데이터는 다음과 같다.
지름을 입력해야 하므로, 20을 π(3.14)로 나눈 값인 6.36을 입력하였다.
아래는 정상적으로 이미지를 업로드한 결과다.
Top과 Bottom이 없더라도 인식할 수 있다.
만약 비율이 일치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한다.
이제 유니티로 돌아가 unitypackage를 import 하자.
이제 Database에 뷰포리아에 등록한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다.
자식 오브젝트로 생성할 AR 오브젝트를 추가한다.
게임을 실행하면 정상저그올 오브젝트가 생성되는 것을 알 수 있다.
Unity Plus:
Unity Pro:
Unity 프리미엄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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