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리얼 프로젝트 브라우저에서 프로젝트를 만들 때, 시작용 콘텐츠를 추가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만약 여기서 시작용 콘텐츠를 추가하지 않더라도, 프로젝트에서 직접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다.
콘텐츠 폴더를 선택한 후에 추가 버튼을 누르고 피처 또는 콘텐츠 팩 추가...를 클릭하자.
콘텐츠 탭에서 시작용 콘텐츠를 선택하고 프로젝트에 추가하면 된다.
StarterContent 폴더가 정상적으로 추가된 것을 알 수 있다.
반응형
'개발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5 - 프로젝트 세팅에서 시작 레벨 변경하기 (Setting Project Startup Map) (0) | 2023.04.08 |
---|---|
언리얼 5 - 액터의 피벗 위치 변경하기 (How to Change Actor Pivots) (0) | 2023.04.01 |
언리얼 5 - 에디터 인터페이스 언리얼 4 UI 레이아웃으로 변경하기 (0) | 2023.04.01 |
언리얼 5 - 빌드 환경 설정 및 컴파일 방법 (Unreal 5 Compile Build Settings) (1) | 2023.03.30 |
언리얼 5 - 액터 삭제 (Delete Actor Files) (0) | 2023.03.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