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필요한 Actor를 삭제해보자.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도 삭제가 되지 않는다.
탐색기에서 표시를 누르자.
탐색기에서 실제로 cpp와 헤더 파일을 삭제한다.
하지만 Ctrl + Alt + F11 (라이브 코딩)을 해도 여전히 남는다
귀찮긴 하지만 언리얼을 재부팅하고, Ctrl + Alt + F11 하면 MyActor가 생성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도 남아있다면 언리얼 종료 후, 아래의 폴더를 삭제한다.
그리고 uproject에서 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 files를 실행한다.
이제 프로젝트를 열고 다시 빌드해보자.
반응형
'개발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5 - 에디터 인터페이스 언리얼 4 UI 레이아웃으로 변경하기 (0) | 2023.04.01 |
---|---|
언리얼 5 - 빌드 환경 설정 및 컴파일 방법 (Unreal 5 Compile Build Settings) (1) | 2023.03.30 |
언리얼 5 - 생성한 액터 파일이 콘텐츠 브라우저에 보이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 (0) | 2023.03.29 |
언리얼 5 - 유니티 vs 언리얼 용어 비교 (Quick Glossary Unreal vs Unity) (0) | 2023.03.25 |
언리얼 5 - Framework was not found 에러 수정하기 (0) | 2023.03.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