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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위 링크에서 OpenGL을 사용하기 위해 Shader를 만들었다.
Shader "Draw/Quads"
{
SubShader
{
Pass
{
}
}
}
그리고 스크립트에서 material에 할당한다.
Material mat;
void Start()
{
mat = new Material(Shader.Find("Draw/Quads"));
}
하지만 이 코드는 안드로이드에서 실행도지 않는다.
Shader를 빌드에 포함해야 정상적으로 동작한다.
[Edit] → [Project Settings] → [Graphics]에서 Always Included Shaders의 Size를 증가시킨다.
그리고 직접 만든 Shader(Draw/Quads)를 추가하면 된다.
이제 Material을 추가하고 Shader를 추가한다.
이 Material과 Shader를 모두 Resources 폴더에 추가하면 안드로이드 모바일에서 정상 동작하게 된다.
참고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 [Player]의 Android 탭에서 원하는 Graphics APIs를 추가할 수 있다.
Unity Plus:
Unity Pro:
Unity 프리미엄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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