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리얼 메뉴얼에서는 유니티 개발자를 위한 간략 용어집을 제공한다.
유니티에서 사용하는 개념은 대부분 언리얼에도 존재하지만 용어가 다르다.
또한 유니티에서 씬(Scene)은 언리얼에서 맵(Map)이라고 한다
맵 파일에는 레벨과 오브젝트에 대한 정보, 라이팅 데이터 등이 포함된다.
반응형
'개발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5 - 에디터 인터페이스 언리얼 4 UI 레이아웃으로 변경하기 (0) | 2023.04.01 |
---|---|
언리얼 5 - 빌드 환경 설정 및 컴파일 방법 (Unreal 5 Compile Build Settings) (1) | 2023.03.30 |
언리얼 5 - 액터 삭제 (Delete Actor Files) (0) | 2023.03.30 |
언리얼 5 - 생성한 액터 파일이 콘텐츠 브라우저에 보이지 않는 경우 해결 방법 (0) | 2023.03.29 |
언리얼 5 - Framework was not found 에러 수정하기 (0) | 2023.03.25 |
댓글